공연
축제
전시회
공모전
구인구직
오디션
대관
공지사항
문화뉴스, 구글 '뉴스스탠드'에서도 볼 수 있다
icon 문화뉴스
icon 2016-05-10 00:26:46  |  icon 조회: 6090
첨부이미지
2016년 5월 10일부터 <문화뉴스>를 구글플레이의 뉴스앱인 '뉴스스탠드'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 뉴스를 읽을 수 있도록 한 서비스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응용프로그램(앱)과 게임, 영화, 도서에 이은 5번째 카테고리입니다. 잡지나 신문, 블로그, 뉴스 전문 웹사이트를 구독해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뉴스를 읽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 있습니다.

뉴스스탠드 앱은 2가지 방법으로 활용하면 됩니다. 사용자의 뉴스 구독 습관을 반영해 뉴스를 추천해주는 기능이 담긴 '뉴스 읽기'와, 구독을 설정한 매체의 소식을 모아 보여주는 '내 라이브러리' 기능입니다.

'뉴스 읽기' 메뉴에서는 '하이라이트' 소식과 사용자가 설정한 관심 주제를 구글의 사용자 습관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보여주고 있습니다. 쓰면 쓸수록 사용자의 관심사와 더 가까운 뉴스를 읽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이용 습관은 구글의 지능형 서비스 '구글나우'를 비롯해 스마트폰의 검색 키워드 등이 포함됩니다.

'내 라이브러리'에서는 관심 매체와 주제를 추가하고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매체와 주제별로 뉴스를 내려받을 수 있어 인터넷에 연결돼 있지 않아도 뉴스를 계속 읽을 수 있습니다.

연극 뮤지컬 인디음악 미술 예술계동향 라이프 뉴스에 강점이 있는 본지의 콘텐츠를 구글 뉴스스탠드를 통해서 편리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6-05-10 00:26:46
1.212.21.17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