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축제
전시회
공모전
구인구직
오디션
대관
공지사항
[알림] 문화뉴스 중국상해지사(MHN Shanghai) 설립
icon (주)문화뉴스
icon 2016-12-24 21:55:11  |  icon 조회: 4682
첨부이미지
[문화뉴스] 문화뉴스가 14억 대륙 독자를 직접 만나기 위한 중국섹션 'MHN Shanghai' 현판식을 가졌습니다.

MHN은 2016년 국내 온라인문학예술지 1위(랭키닷컴 기준) 언론사인 '문화뉴스'의 글로벌콘텐츠브랜드입니다.

중국의 4대 직할시이자 금융·무역의 중심인 상해시(Shanghai)를 바운더리로 삼는 'MHN Shanghai'의 현판식은 지난 23일 문화뉴스 주진노 대표와 이우람 편집장을 비롯해, 상해책임자인 이흥상(李兴祥)대표 와 이천우(李天雨) 교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MHN'은 전 세계에서 통용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그리고 각 국의 고유한 전통문화를 새롭고 재미난 시각으로 담아내 전할 예정입니다. 현재 서울(한국), 상해(중국)섹션이 작업중에 있고 2017년 1월 말 베타서비스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도쿄(일본), 자카르타(인도네시아) 섹션도 현재 준비 중입니다.

문화뉴스 주진노 대표는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발자취가 있는 상해에서 MHN의 시작을 알려 영광이다. 콘텐츠로 전 세계가 즐겁게 소통할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전했습니다.

MHN 상해책임자인 이흥상 대표는 "대한민국 최고의 문화예술지 문화뉴스와 함께 특별한 콘텐츠를 만들게 돼 기쁘다. 서울과 상해의 다양한 매력을 상호 교류하면서 양 국의 밝은 문화교류에 힘쓰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MHN Shanghai' 주소는 上海市嘉定区安亭镇429号中波大厦 14F이며, 웹사이트는 cn.mhns.co.kr(1월 말 오픈 예정)입니다.



문화뉴스 이충희 기자 chunghee3@mhns.co.kr
2016-12-24 21:55:11
1.212.21.17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