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부동산 정책 중2018년 새해부터 바뀌는 것들이 매우 많기 때문에 부동산 시장에 대한 혼란으로 부동산 투자자들의 고민은 더해가고 있다

이에, 부동산 전문 프로그램인 ‘SBSCNBC 부동산따라잡기’ 를 총괄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부동산 전문 인터넷방송국인 ‘SBSCNBC 부동산스토리’를 운영하고 있는 ㈜장대장부동산그룹(대표 장용석)에서 7인의 부동산 전문가 및 세무사가 부동산 향후 전망에 관하여 매주 6회 부동산 세미나를 예정하고 있다.

월요일(pm 7:30)과 금요일(pm 1:00)은 장한식이사가 부동산 양극화에 따른 투자지역 분석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화요일(pm 2:00)과 토요일(pm 1:00)은 유재성이사가 2018년 달라지는 부동산 정책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수요일(pm 1:00)은 이수인본부장과 이현지팀장이 서울 부동산 전략적 투자 명당 찾기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목요일(pm 2:00)은 우아미이사와 김종두세무사가 임대주택 활성화 방안과 부동산 절세에 대해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 회사 부동산 세미나는 매주 주제가 변경되며 이번에 진행되는 전반적인 내용은 ‘2018년 달라지는 부동산 정책’ 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정부정책방향 ‘주택임대사업자’ 서울 부동산 전략적 투자 명당 찾기, 부동산 ‘양극화’에 따른 ‘핵심투자지역’ 분석이라는 구체적인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는 이 회사(논현역 5번 출구 주일빌딩 3층) 세미나실에서 매주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부동산전문가와 세무사의 채택을 통하여1:1 맞춤상담과 부동산 전문 인터넷방송국 ‘SBSCNBC 부동산스토리’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쿠폰과 ‘SBSCNBC 부동산투자자들 시청자 패널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세미나는 부동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수강료는 사전예약자에 한해 무료이다. 사전예약은 ㈜장대장부동산그룹 홈페이지 및 밴드, 카페, 카카오톡, 전화접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