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경기도 용인시는 보라동에 대단지 타운하우스 '에든버러힐'이 선착순으로 분양 중에 있다. 분양가는 4억대부터로 1층 특화설계로 인해 우수한 공간활용도로 주거만족도를 높였다.

삼가동 용인시청과 체육공원까지 3분 거리로 삼가동과 기흥 사이에 위치해 고속도로를 이용하기에도 용이하며 수원, 성남, 판교, 광교 등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한국민속촌과 남부컨트리클럽 등 천혜의 자연환경에 둘러싸여 있으며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환기에 우수하다. 세대별로 고급 자재와 마감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은 높이고 고객맞춤형 건축으로 고급주택 분위기를 연출했다.

'에든버러힐'은 초대형 타운하우스 단지로 설계되어 최고의 전망을 확보하였다. 넓은 잔디마당의 2층 규모로 방3개와 다락방, 알파룸, 야외테라스 등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1층과 2층으로 생활공간을 분리해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하였다.

대단지 규모의 타운하우스로 이마트, 노브랜드,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등 쇼핑시설이 10분 거리로 들어서 있다. 사립유치원, 나곡초, 나곡중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하였다.

2020년 개원예정인 동백 세브란스병원과 아주대, 성빈센트 등 종합병원을 이용하기 수월하며 경기도박물관, 에버랜드, 기흥호수공원 등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신분당선 상갈역을 이용해 분당선 기흥역에서 환승가능하며 GTX구성역이 예정되어 있어 편리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자차이용시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삼가대촌간 우회도로를 이용해 수원IC와 기흥역까지 10분대로 도달할 수 있다. 2019년 개통예정인 공세지곡간 도로 이용시 코스트코까지 10분대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아파트의 편리함과 더불어 층간소음 및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을 갖춘 타운하우스가 대단지로 조성되어 있으며 단지 입구에 주민시설을 마련하고 첨단 경비시스템, 가드배치, 상하수도시설 등 편리함은 더했다.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1층을 와이드평면으로 특화설계한 '에든버러힐'은 선착순으로 분양 중에 있다.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위치 및 잔여세대 등 상담 받을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