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2018년이 기대되는 그룹, JBJ(김동한, 켄타, 노태현, 김상균, 김용국, 권현빈)가 1월 컴백대전에 합류했다.

17일 JBJ가 두 번째 미니앨범 'TURE COLORS'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 JBJ는 2017년 화제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 참가자 켄타, 김용국, 김상균, 노태현, 권현빈, 김동한으로 구성된 6인조 그룹이다. 

이날 노태현은계약과 관련한 소신을 밝혔다. 먼저 멤버들은 "좋은 방향으로 논의 중이다"라고 전한 가운데 노태현은 "조이풀 분들이 많이 부담을 느끼지 않았으면 좋겠다. 우리가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다. 멤버 모두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미니 2집 'TURE COLORS'는 '진짜, 진실'이란 사전적 의미처럼 JBJ 멤버들의 '진정한 색'이 녹아든 음악들로 진면목을 입증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신보다.

타이틀곡 '꽃이야'는 JBJ가 최초로 선보이는 새로운 개념의 '뉴 팝 트랙(New Pop Track)' 장르 곡으로 감성적 피아노 선율과 퓨처바운스, 여기에 레게톤의 훅을 기반으로 한 청량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여기에 '래퍼 라인' 김상균, 권현빈이 데뷔곡에 이어 또 한번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모은다. 김상균 권현빈은 새 음반에 수록딘 전곡 작사에 각각 이름을 올리며 JBJ 특유의 진정성을 높이는 작업에 힘을 더했다.

한편, 이밖에도 프라이머리, 1of1, 오브로스, 키겐 등 막강한 프로듀서 군단이 JBJ를 지원사격한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7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