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검색어로 살펴본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문화뉴스 MHN 석재현 기자] 보고 싶은 영화는 많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관람이 제한될 때가 있죠. 영화를 선택하기 전 어떤 내용인지 미리 참고할 때, 이 글을 읽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3분만에 영화 훑기'입니다. '톺아보다'는 '샅샅이 톺아 나가면서 살피다'라는 뜻입니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개봉일
2018년 1월 17일 수요일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시리즈
'메이즈 러너(2014년)' →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2015년)'  →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2018년)'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내한
1월 9일 화요일 '메이즈 러너'의 주역 딜런 오브라이언과 토마스 브로디-생스터, 그리고 이기홍이 홍보차 한국을 방문했으며, 10일부터 본격적인 내한 일정을 치뤘다. 11일에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기자회견과 레드카펫 행사까지 소화했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민호
극 중 '민호'를 연기하는 배우는 이기홍으로 한국계 미국 배우다. 지난해 '특별시민'에서 라미란의 아들로 깜짝출연하기도 했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쿠키
마지막 편이기에 없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결말
안알려줌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후기
마지막 편이다보니 볼거리는 많았다. 초반 철로 위에서 벌어지는 대형 액션 장면이라던지 후반부 시가전은 '데스 큐어'가 상당히 공을 들인 부분인 걸 확인할 수 있다.전개를 신경쓰지 않는다면 팝콘영화로 즐길 수 있지만, 전개를 신경쓴다면 이 영화가 불편할 수도 있다.

시리즈가 거듭될수록 '메이즈 러너'의 정체성이 애매모호해졌고, '데스 큐어'에 도달해서도 크게 극복되진 않았다. '헝거 게임'이나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마지막처럼 전형적인 할리우드 상업영화의 엔딩으로 마무리되었다. 필자는 10점 만점에 4점을 주며, 함께 성장하는 데에만 그쳐 아쉬움을 남겼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시사회
1월 10일 오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언론/배급 시사회가 있었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아이맥스 / 4D
아이맥스로 관람할 수 있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평점
(2018년 1월 17일 왓챠 기준) 3.8 / 5.0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관객수
(2018년 1월 17일 기준) 227,752명

syrano@mhnew.com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