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래퍼들의 힙합 리얼리티 예능 '오늘도 스웩'이 새로운 재미로 시청자를 찾는다.

22일 오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XtvN '오늘도 스웩'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슬리피는 "예능이 페이가 적다. 예능으로 돈 벌어서 앨범을 내는데, 앨범이 망하면 다시 예능으로 돈 벌어서 다음 앨범을 내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넉살은 딥플로우에 대해 "VMC의 수장인 딥플로우는 끼를 펼치고 싶은 마음이 있는 것 같다. 그리고 우리가 무슨 일을 칠지 몰라서 불안감에 떨기도 하는 것 같다. 두 가지 마음에 예능에 출연한 듯하다"고 전했다.

힙합유랑기 '오늘도 스웩' (연출 정호준)은 XtvN이 개국 후 처음 선보이는 래퍼들의 리얼 힙합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힙합 레이블 VMC의 넉살, 던밀스, 딥플로우, 빅원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여기에 슬리피와 양세찬이 합류, 진정한 스웩(SWAG)이 무엇인지 찾아가는 모험의 과정을 담을 전망이다

첫방송에 앞서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tvN '신서유기3' 포스터를 오마주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본격 '신서유기' 힙합판 예능을 예고하는 것. 포스터의 중앙엔 스웩왕 '스웩로브스키'가 스웩에너지를 내뿜고 있다. 

'스웩로브스키'는 '오늘도 스웩' 세계관의 중심이 되는 캐릭터다. 방송을 함께 할 '쇼미더머니 6' 준 우승자 넉살, '프로듀스 101 2' 랩 선생님 던밀스, '고등래퍼' 멘토 딥플로우, 국민힙합예능인 슬리피, 개그맨 양세찬, 래퍼 빅원이 보여줄 유쾌한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힙합유랑기 '오늘도 스웩'은 오는 27일 11시 XtvN을 통해 첫방송된 후 매주 토요일 시청자들을 찾는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