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덜 미친 자는 있어도 안 미친 자는 없다, '예능 문법 파괴 버라이어티' 슈퍼주니어의 '슈퍼 TV'가 베일을 벗었다.

2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슈퍼주니어의 '슈퍼 TV'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신동은 "내가 힘들 때가 있었다. 연출을 맡아서 콘서트를 진행하다가 멤버들과의 불화로 뛰쳐나갔다. 한시간동안 집에가서 울다가 공연하려고 다시 돌아왔다"며 "다신 그러지 않겠다"고 말해 장내를 웃음 바다를 만들었다.

XtvN '슈퍼 TV'는 '예능 만렙'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자신들의 이름을 전면에 내세운 예능 프로그램으로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이들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XtvN 간판 예능이다. 

이 프로그램은 CJ E&M이 새롭게 선보이는 오락 전문채널 XtvN의 개국과 함께 출발하며, 슈퍼주니어만의 예능 공식을 적용해 'i 돌아이어티;의 탄생을 예고한다. 슈퍼주니어만의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꼬리에 꼬리를 무는 애드립으로 제작진조차 예측불가한 신개념 버라이어티쇼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예능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슈퍼TV'는 이특-희철의 83년생 맏형라인부터 예성-은혁-동해의 톰과 제리라인까지 얽히고 설킨 관계성을 보여주면서 웃음 폭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단독 예능이자 XtvN의 간판 예능인 '슈퍼TV'는 오는 26일 금요일 밤 11시 첫방송된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