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아이돌계 컨셉 강자 VAV가 돌아왔다.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VAV(세인트반, 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미니앨범 '스팟라이트(Spotlight)' 발매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VAV는 브라질 남미권 투어에 대해서 언급했다. 앞서 VAV는 남미권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지난 15일 리우데자네이루를 시작으로 18일 포르탈레자, 21일 상파울루까지 브라질 3개 도시를 투어하는 '2018 VAV Meet&Greet in Brazil'을 진행했다.

이날 VAV는 많은 국가 중 브라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다양한 많은 국가에서 많은 팬들이 우리를 응원해주고 계신데 그 중 SNS 팔로워를 보면 50%정도가 브라질 팬들이다. 감사했는데 너무 먼 곳이라 갈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생겨서 팬미팅 투어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 3개 도시를 갔다. 정말 뜨거운 날씨만큼 열광적으로 잘해주셔서 감동받았다. 언어가 다르고 알아듣기 힘든 말들이 많았는데 응원법이나 노래를 잘 따라해주셔서 고마움을 많이 느꼈다"고 덧붙였다.

VAV는 이번 앨범을 통해 세련된 모던 시크를 완성도 있게 표현해 내면서, 여러 키워드들을 통해 유기적 스토리텔링을 이어나간다.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로 앨범과 동명의 곡인 '스팟라이트'와 '예쁘다고(Gorgeous)'로 두 곡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VAV의 세 번째 미니앨범 '스팟라이트{Spotlight)'는 오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