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그룹 세븐틴이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세븐틴은 31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오는 2월 5일 발매 예정인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에 포함되어 있는 3곡의 신곡과 1곡의 미발매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으며, 짧은 분량임에도 세븐틴 특유의 매력이 가득 느껴져 전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먼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베일을 벗은 첫 번째 트랙 ‘Thinkin’ about you(띵킹 어바웃 유)’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로 세븐틴의 청량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곡이며, 마음을 간질이는 예쁜 가사가 돋보인다.

이어 귀를 단번에 사로잡은 타이틀곡 ‘고맙다’는 청량한 기타 사운드 기반의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비록 지금은 내 곁에 없지만 지난 시간 우리와 함께 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대상에게 고맙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늘 함께 해주는 팬들에 대한 세븐틴의 진심 어린 고마움이 녹아 있어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Rock 사운드 요소가 가미된 기타 솔로 라인이 인상적인 세 번째 트랙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는 귀에 쏙 박히는 멜로디와 희망차고 밝은 내용의 가사로 팬들의 마음을 울리며 본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의 마지막을 장식한 ‘Falling For U(폴링 포 유)’는 세븐틴 첫 번째 월드투어 ‘다이아몬드 엣지’ 서울 콘서트에서 선공개된 멤버 정한, 조슈아의 미발매 듀엣곡으로 두 멤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큰 관심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팬들을 향한 진심이 담겨 있는 가사와 그들의 달달한 목소리가 곡의 분위기를 한층 감성적이게 만들었으며 팬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이처럼 세븐틴은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진정성 가득한 가사와 청량함 넘치는 멜로디로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세븐틴의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은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앞서 2월 2일~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단독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SEVENTEEN in CARAT LAND)’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