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문화뉴스 MHN 석재현 기자] 6년만에 '미스티' 주연으로 복귀한 배우 김남주가 연기생활 최초로 키스 장면을 찍은 것에 대해 언급했다.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레스홀에서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 제작보고회가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모완일 PD, 김남주, 지진희, 전혜진, 임태경, 고준, 진기주가 참석했다.

김남주는 "JTBC 스페셜에서 '생애 첫 키스장면'으로 방영되었는데, 그 전에 '뽀뽀 연기는 많았는데' 라는 말이 편집되었다. 그 때문에 나의 팬들이 이전작에서 선보였던 키스 연기는 무엇이냐고 물었다"고 말을 꺼냈다.

이어 "여기서 말할 수 있는 건, 그동안 보여줬던 건 뽀뽀 수준에 불과했다. '미스티'를 찍으면서 립스틱 한 통을 다 썼고, 데뷔 이래 가장 노출이 심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남주는 "아무래도 아줌마가 되다보니 창피함이 없어진 것 같다. 그래서 적극적으로 노출을 감행했고, 현장에서도 야한 옷을 놓고 어느 게 이쁘냐고 물을 만큼 나 자신이 대담해졌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스티'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와 그의 변호인이 된 남편의 사랑과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미스테리 멜로로 오는 2월 2일 금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첫방송된다.

syrano@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