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첫 리얼리티인 ‘위키미키 모해?’가 2월 1일 목요일 오후 5시 웹 예능 채널 '모해 MOHAE'를 통해 첫 단독공개 된다.

1일 오후 서울 광진구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위키미키 리얼리티 '위키미키 모해?'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김예진 감독은 "리얼리티를 제작하려고 하는데 아이돌 중에 위키미키가 눈에 들어왔다. 멤버들마다 매력이 있는데 왜 여태까지 리얼리티를 안찍었을까 싶었다. 여자 아이돌 리얼리티가 많은데, 예쁘고 아름다운 연출들이 보통 많다. 위키미키 친구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정말 100% 리얼을 담고 싶었다"고 전했다.

’위키미키 모해?‘는 위키미키가 자신들의 ’Wish list(위시리스트)’를 이루기 위해 ‘To do list(투두리스트)’를 실천하는 모습을 담았으며, 그 과정에서 인지도와 예능감을 키워 위키미키가 걸그룹을 넘어 글로벌 만능 아이돌로 성장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번 리얼리티는  국내 최초 주 7일, 60일 동안 매일 공개되는 데일리 영상으로, 선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한국, 일본 태국 아시아 3개국에 걸친 초대형 스케일을 예고해 화제가 됐으며, 또한 리얼리티 일화 중 하나인 깜짝 게릴라 공연을 통해 리얼리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일찌감치 모은 바 있다.
 
제작진들은 아이돌 리얼리티에서 빼놓을 수 없는 리얼리티의 꽃 숙소 습격을 통해 위키미키의 데뷔 후 첫 리얼리티인 ‘위키미키 모해?’의 시작을 알렸으며, 이른 아침 곤히 잠들어있던 위키미키 멤버들은 완벽한 민낯으로 리얼리티를 맞이하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과 함께 걸그룹답지 않은 격한 환호를 보여 웃음을 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위키미키 모해?’는 1일부터 60일 동안 평일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에 네이버TV, V LIVE,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모해MOHAE'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