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대놓고 팬들과 썸타는 방송 '불러썸퀸즈' 2월의 문은 가수 미교가 연다.

오는 5일 가수 미교가 네이버 V앱 '스타일라이브' 채널과 페이스북 KOREA.COM 채널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미교는 지난달 19일 싱글 'YOU & I'로 '너와 나'라는 의미에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각오를 담아 데뷔했고,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에 진입, 성공적인 출발을 알리기도 했다.

퀸즈엔터테인먼트 자체제작 프로그램 '불러썸퀸즈'는 남사친, 여사친 같은 스타가 네이버 V앱으로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썸을 타는 컨셉의 프로그램으로 불러썸 오작교 퀸즈 MC가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스타의 모습을 끌어낸다.

지난해 '좋니' 답가 영상으로 화제에 오르면서 공식 데뷔까지 하게 된 미교는 지난달 19일 데뷔 쇼케이스 현장에서 진심이 담긴 눈물을 보여주기도 했다. 평소 팬사랑이 남다른 미교이기에 가수-팬 쌍방향 실시간 소통형태의 방송 '불러썸퀸즈'가 더욱 기대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하게 '스타와 노래빙고게임' 코너가 마련된다. 코너를 통해 '답가여신' 미교가 어떤 노래를 라이브로 들려줄 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방송을 통해 스타와 MC는 팬들과 미교에 대해 알아보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미교가 불러썸'를 통해 본격 '미교 파헤치기' 시간이 진행된다.  이 방송은 V앱을 통해 국내·국외 팬들과 함께 진행한다.

한편, '불러썸퀸즈-청하가불러썸'은 공식 후원업체 '라오메뜨'와 '소닉렌탈'이 함께하며서 네이버 V앱 동아TV, 페이스북 코리아닷컴(korea.com)을 통해 생중계된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