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미스나인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국내 최초의 약속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3일~4일 양일간 명동 메사 콘서트홀에서 데뷔 앨범 '투. 하트(To. Heart)' 발매 기념 '약속회'를 개최하고 600명의 팬들과 만났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약속회에 앞서 미니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팬들이 직접 포스트잇에 작성한 질문을 추첨을 통해 프로미스나인이 직접 대답하는 '포스트잇 이벤트'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킨 것은 물론, 라이브 무대를 통해 분위기를 달궜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Mnet '아이돌학교' 파이널 무대곡 '하이파이브'를 9명 완전체 버전으로 최초공개 했으며, 데뷔 앨범 타이틀곡 '투 하트(To Heart)'와 '환상속의 그대' 등 총 3곡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어 약속회에서 프로미스나인은 유닛 U·N·I로 3개의 팀으로 구성해 유닛별 100명씩, 총 300명의 팬들과 직접 새끼손가락을 걸고 특별한 교감을 나누었다.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팬 한 명 한 명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약속하며,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처럼 프로미스나인은 이번 약속회에서 미니 팬미팅, 라이브 무대, 1대 1 약속을 비롯해 한정판 간행물과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포스터까지 아낌없는 역대급 팬서비스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프로미스나인 측은 "프로미스나인이 국내 최초로 시도한 '약속회' 1, 2회차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주말에도 3, 4회차가 준비되어 있지만 현재 약속회 추가 회차 요청이 끊이질 않고 있다. 약속회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월 24일 데뷔곡 '투 하트(To heart)'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했다. '투 하트'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락킹한 기타 리프와 통통 튀는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으로, 프로미스나인만의 풋풋하고 발랄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0일에도 명동 메사 콘서트홀에서 '약속회' 3, 4회차를 갖고, 팬들과 좀 더 가깝게 만날 예정이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