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개봉 예정인 '원피스'의 새 극장판 스틸 사진 공개

   
 
[문화뉴스] '원피스'의 소식을 반기는 모든 이들이 손꼽아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8월의 개봉 예정작 '원피스 : 에피소드 오브 메리 ~또 하나의 동료 이야기~'가 온라인을 통해 9종의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단단한 결속력과 우정으로 너른 바다를 항해하는 밀짚모자 일당들이 가슴 속 깊이 간직한 그들만의 추억이야기를 풀어놓는다. 추억 가득한 감동의 대서사시 '원피스 : 에피소드 오브 메리 ~또 하나의 동료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고도 긴장을 멈출 수 없는 순간을 담은 스틸을 대공개해 화제다. 
 
   
 
오는 8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최신 개봉작 '원피스 : 에피소드 오브 메리'는 밀짚모자 일당의 기억 속에서 언제나 같이 있는 '또 하나의 동료' 메리호와 함께한 과거에 대한 주옥 같은 회상을 담은 명작이다. 영화의 이야기는 추억 속 동료와 동참했던 과거의 격렬하고 장엄한 전투 장면, 그리고 영원할 것만 같았던 동료와의 마지막 순간, 떠나는 친구의 마지막 순간을 함께 지키고 싶었던 밀짚모자 일당의 순수하고도 가슴 저미는 감동적 상황들이 하나의 서사시처럼 어우러지며 연출되어 있다. 이처럼 이야기와 등장인물들의 감정선이 섬세하게 그려진 작품 '원피스 : 에피소드 오브 메리'는 애니메이션 '원피스'가 만든 '또 하나의 감동대작'이라는 대외적 평가를 받고 있다. 
 
   
 
오늘 공개된 스틸은 위와 같은 영화 속 내용이 매우 면밀하게 포함되어 있는 영화 속 주요장면들인 것으로 알려진다. 푸른 하늘과 망망대해를 나아가는 밀짚모자 일당의 항해 장면, 격렬한 액션이 포함된 전투장면, 그리고 엄청난 공격을 받고 반동에 의해 처참히 뒤로 나가떨어지는 루피의 모습, 어떠한 연유인지 폭풍눈물을 쏟아내는 나미와 충격을 받은 듯 크게 놀란 쵸파의 클로즈업 장면 등 이들이 모여 만들어낸 이야기는 영화 한 편을 관람하는 시간 동안 관객을 감동의 도가니로 몰아넣는다. 
 
   
 
'원피스 : 에피소드 오브 메리' 속의 입을 딱 벌어지게 하는 맹렬한 액션장면과 가슴을 먹먹하게 하는 동료와의 우정과 이별 이야기는 영화를 관람할 관객들에게 벅찬 감동과 가슴 속에 오래 남을 여운을 오랫동안 남겨줄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 공개된 9종의 스틸로 인해 보다 더 영화의 전개과정이 궁금해지는 최신 개봉 예정작 '원피스 : 에피소드 오브 메리 ~또 하나의 동료 이야기~'는 여름의 기운이 가장 강해지는 오는 8월, '원피스'를 사랑하는 전국의 모든 이들의 앞에 찾아가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문화뉴스 김기훈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