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걸그룹 드림캐쳐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드림캐쳐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올림픽 성공 개최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이들은 "드디어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개막한다 저희 강원도 홍보대사 드림캐쳐 역시 성공 개최를 한 마음으로 응원하겠다. 그리고 뒤이어 열리는 패럴림픽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드림캐쳐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응원 영상은 더욱 특별하다. 앞서 강원도 홍보대사로 임명 월드투어 '플라이 하이'와 함께 한국과 2018 동계올림픽 개최도시 평창, 그리고 강원도를 세계인들에게 알리는데 앞장 섰기 때문이다.

드림캐쳐는 "그동안 국민들에게 힘을 주기 위해 고된 훈련을 이겨내신 우리 대한민국 선수단 여러분들이 부상 없이 좋은 결과를 거두실 수 있도록 저희 드림캐쳐도 국민 모두와 함께 한 마음으로 응원하겠다"며 힘을 보탰다.

특히 드림캐쳐의 중국인 멤버 한동은 웨이보를 통해서도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하고, 또 선수들을 향한 응원을 보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이달 중순 유럽 7개국 투어에 나서며, 오는 3월 특유의 콘셉트 '악몽'을 잇는 새로운 음반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