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어뮤직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 히든카드들의 첫 단체곡이 깜짝 공개된다.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하이어뮤직 소속 아티스트 식케이(Sik-K), pH-1(피에이치원),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가 함께 부른 새 디지털 싱글 ‘가라사대(GARASADAE)(Prod. Thurxday)’가 발매될 예정이다.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이날 정오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가라사대’ 사운드 티저를 공개하며, 세 아티스트의 단체곡 발매 소식을 팬들에게 기습 오픈했다.

'가라사대'는 박재범의 ‘LOVE MY LIFE’, 로꼬의 ‘높아’, 지소울의 ‘술버릇(bad habit)’ 등을 작곡하며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여 온 실력파 프로듀서 떨스데이(Thurxday)가 프로듀싱한 곡이다.

리스너들은 이 곡을 통해 식케이, pH-1, 우디고차일드가 함께 만들어내는 특별한 음악적 시너지를 접할 수 있다. 또, 세 아티스트 각자의 뚜렷한 개성을 담은 랩 역시 ‘가라사대’ 한 곡에서 모두 들어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들은 오는 10일과 11일 열리는 2018 하이어뮤직 콘서트 ‘H1GHR’에서 단체곡 ‘가라사대’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 위해 막바지 무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더불어 세 아티스트는 이번 콘서트에서 각자 최근 발표한 신곡 무대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식케이, pH-1, 우디고차일드의 단체곡 ‘가라사대’는 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으며, 이들이 함께 꾸밀 새해 첫 하이어뮤직 콘서트 'H1GHR'는 오는 10일과 11일 서울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 개최된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