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그룹 세븐틴(SEVENTEEN)이 타이틀곡 ‘고맙다’의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10일 오후 세븐틴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 타이틀곡 ‘고맙다’의 특별한 안무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세븐틴은 지난 2~3일 양일간 진행된 두 번째 팬미팅 ‘SEVENTEEN in CARAT LAND(세븐틴 인 캐럿 랜드)’에서 팬들을 위해 최초 공개했던 타이틀곡 ‘고맙다’의 무대 리허설 모습을 담았다.

특히 무대 의상이 아닌 자유로운 복장으로 리허설을 진행하는 멤버들은 진지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흑백으로 선보인 ‘고맙다’의 안무 영상은 기존 안무 영상과는 또다른 매력으로 세븐틴만의 파워풀함을 배가 시켰으며, 전체적인 안무부터 디테일한 포인트까지 전부 담아내는 등 완벽한 칼군무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처럼 세븐틴의 특별한 안무 영상은 역대급 퍼포먼스와 함께 따뜻한 감성의 노래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으며 타이틀곡 '고맙다'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의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 음원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곡 ‘고맙다’가 멜론,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 상위권으로 진입 했음은 물론 여전히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으며, 해외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는 미국, 영국, 아르헨티나, 호주, 브라질, 칠레, 오스트리아, 캐나다, 덴마크 등 총 29개국에서 1위를 기록해 글로벌 대세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세븐틴은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의 타이틀곡 ‘고맙다’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