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디스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그룹 뉴이스트 W가 단독 콘서트 ‘DOUBLE YOU’의 선예매 오픈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오는 3월 16~18일 총 3일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NU’EST W CONCERT 'DOUBLE YOU' IN SEOUL'을 개최할 예정으로,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단독 콘서트 ‘DOUBLE YOU’의 메인 포스터와 티켓 예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이미지에서 뉴이스트 W는 블랙 수트를 입은 채 벽에 기대어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한 것은 물론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뿜어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티켓 예매 공지에 따르면 뉴이스트 W의 단독 콘서트 'DOUBLE YOU'는 13일 오후 8시 공식 팬클럽 ‘러브(L.O.Λ.E)’에 가입한 팬들에 한해 선예매를 오픈하며, 오는 19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뉴이스트 W는 지난해 8월 개최한 2017 NU’EST W FANMEETING ‘러브 & 드림(L.O.Λ.E& DREAM)’의 티켓팅에서 동시 접속자 수 25만 명을 기록하며 예매 페이지 서버를 마비 시켰으며, 3분 만에 1만 석 전석을 매진시키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의 이번 단독 콘서트 ‘DOUBLE YOU’는 꿈같은 현실이 시작된 뉴이스트 W의 새로운 시간을 담아 그들의 이야기와 음악으로 또 다른 색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으며, 이에 13일 진행되는 팬클럽 선예매에서부터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상된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3월 16~18일 총 3일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DOUBLE YOU’를 개최할 예정이며 13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팬클럽 선예매를 오픈한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