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디스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그룹 뉴이스트 W의 단독 콘서트 'NU'EST W CONCERT 'DOUBLE YOU' IN SEOUL’의 티켓 예매가 오픈과 동시에 또 한 번의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오는 3월 16일~18일 총 3일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있는 뉴이스트 W가 선예매 오픈에 이어 지난 19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일반 예매에서도 오픈 직후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 동시 접속자 22만명을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드러냈다.

앞서 뉴이스트 W는 지난 13일 공식 팬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에서 오픈과 동시에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20만 명이 넘는 접속자가 몰리는 등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어 일반 예매를 통해 티켓을 구하고자 하는 팬들의 열띤 관심 속 티켓 오픈 당일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또 한 번의 티켓 경쟁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는 지난해 8월 개최한 팬미팅 ‘2017 NU’EST W FANMEETING 'L.O.Λ.E& DREAM'’에서는 3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지만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는 선예매에 이어 일반 예매 또한 오픈 직후 전회차 전석 매진이라는 뛰어난 기록을 세우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또한 오는 3월 개최를 앞두고 있는 뉴이스트 W의 단독 콘서트 ‘DOUBLE YOU’는 꿈 같은 현실이 시작된 뉴이스트 W의 새로운 시간을 담아 그들의 이야기와 음악으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이에 뉴이스트 W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라이브 밴드, 솔로 무대 등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것을 밝혔으며, 뉴이스트 W만의 또 다른 색을 보여줌과 동시에 두 배(double)로 성장한 모습을 예고해 개최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NU’EST W CONCERT 'DOUBLE YOU>' IN SEOUL’은 오는 3월 16일부터 18일까지 총 3일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