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민혜 기자] 봄바람에 어울리는 성인을 위한 코미디 영화 '바람 바람 바람'(감독 이병헌)의 개봉을 앞두고 영화 속 SNS와 사랑에 빠진 '미영' 역을 맡은 배우 송지효를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만났다.

이날 송지효는 '바람 바람 바람'에서 출연한 주역들과의 촬영 현장에서의 모습을 말했다.

송지효는 "역할분담이 다 있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이끌어주시는 대장 성민 선배, 이엘 씨는 맛집을 많이 알고 가자고 하는 스타일이었다. 하균 선배님은 마다하지 않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나랑 따라가는 스타일이었다. 나는 액션이 크니까 오버하는 스타일이었다. 역할분담이 있어서 그런지 제주도가 좋은데 더 좋게 느껴질 수밖에 없는 환경이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은 체코 영화 원작 '희망에 빠진 남자들'(감독 이리 베데렉)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20년 경력을 자랑하는 '바람'의 전설 '석근'(이성민)이 SNS와 사랑에 빠진 여동생 '미영'(송지효)의 남편 '봉수'(신하균)를 '바람'의 세계로 인도하면서 세 사람 앞에 나타난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 '제니'(이엘)의 등장으로 꼬인 네 사람의 인생을 유쾌하게 그린다. 절찬 상영중. 청소년 관람불가

pinkcat@mhnew.com 사진ⓒ NEW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