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민혜 기자]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모자가 만나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 '당신의 부탁'(감독 이동은)이 금일 개봉했다. 극 중 남편을 잃고 한 아이의 엄마가 된 '효진' 역을 맡은 배우 임수정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만났다.

이날 임수정은 여전한 동안 외모에 대한 의견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임수정은 "뱀파이어도 아니고 (웃음) 평생 이렇게 살 수는 없다. 자연스럽게 나이 드는 것을 잘 받아들이면서 살아가는 것 같다. 여전히 많은 분이 '어려 보인다', '동안이다'라고 말씀해주시니 고맙고 감사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부끄럽고 오글거리기도 한다. 어쩌면 그걸 뛰어넘을 만큼의 다른 이미지를 못보여준 느낌도 든다. 나이에 맞는 캐릭터들을 자주 보여주면서 대중들에게 다른 이미지를 기억하게끔 만들어주는 것도 배우로서 내 몫이라고 생각한다"고 털어놓았다.

한편, '당신의 부탁'은 2년 전 사고로 남편을 잃은 32살 '효진'(임수정)이 그녀의 절친한 친구인 '미란'(이상희)과 동네 작은 공부방을 하며 혼자 살아가다가, 어느날 갑자기 죽은 남편의 아들인 16살 '종욱'(윤찬영)이 나타나 엄마가 되어달라는 당황스러운 부탁을 하면서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pinkcat@mhnew.com 사진ⓒ 명필름 CGV아트하우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