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처드 용재 오닐(Richard Yongjae O'neil)

[문화뉴스 MHN 권혜림 기자] 국립현대미술관(관장 바르토메우 마리)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이벤트 '오월의 산책(Museum stroll in May)'을 5월 1일(화)부터 31일(목)까지 과천관, 서울관에서 진행한다. 

5월에 진행되는 '오월의 산책'은 '우리 함께 해요(Play with Us)'  캠페인의 가정의 달 이벤트로 '미술관 산책 x SNS 인증,'MMCA 스테이지 with 리처드 용재 오닐'이 펼쳐진다. 

5월 1일(화)부터 5월 31일(목)까지 국립현대미술관(과천관, 서울관, 덕수궁관)을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미술관 산책 x SNS 인증'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5월 중 미술관을 방문하고 본인 SNS에 관람권과 관람 인증샷을 해시태그 'MMCA오월'과 'MMCA산책'(2개 필수)을 달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한달 동안 30명에게 국립현대미술관 제휴사인 SPC 그룹의 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해피콘'(3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이 해피콘으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빚은, 쉐이크쉑, 잠바주스 등 SPC 그룹 가맹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하다. 당첨자는 6월 4일(월)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5월 25일(금) 서울관 서울박스에서는'MMCA 스테이지 with 리처드 용재 오닐'이 개최된다. 현대미술을 사랑하는 세계적인 비올리스트'리처드 용재 오닐(Richard Yongjae O'Neill)'이 비올라 연주와 함께 미술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스페셜 MC로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톱 모델 '이현이'가 함께한다. 공연 관람은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예약을 하지 않은 경우 서울박스 무대 근처에서 스탠딩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pplejuic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