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급행노선이 이어지는 수원과 안양은 서울 도심까지의 이동이 빨라지면서 아파트 시세 상승폭도 그만큼 크다. 이에 수원 역세권 아파트를 사기엔 돈이 부족한 사람이나, 실입주금이 적은 사람, 분양가에 맞춰 맞춤형 신축빌라로 새 거주지를 시작하고 싶은 사람들이 신축빌라 눈을 돌려 문의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수원과 안양 일대는 완행보다 급행노선이 이어져 더욱 인기다.

내집마련연구소는 경기 외곽권의 신축빌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등 자연친화적 매물 정보를 공개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 특히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의 경우 잘 지어진 35평형 신축빌라와 부대시설이 좋아 추천하고 있다. 버스정류장이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화서역까지 환승 없이 이동가능하고 화홍초, 수원제일중, 수서중고, 영복여고, 영복여중 등 다양한 학군이 구비되어있어 서울로 출퇴근하는 아버지와 자녀들이 살기에 편리한 곳이다.

내집마련연구소에서 제공한 수원 신축빌라의 경우 분양 시세표에 따르면 수원시 영통구 신축빌라 매매 및 망포동, 매탄동 신축빌라 시세는 1억2천만 원에서 2억4천만 원선이다.

한편 경기도 광주 신축빌라로 오포읍 신축빌라, 양벌리 신축빌라, 능평리 신축빌라, 신현리 신축빌라 매매는 1억6천만 원에서 2억7천만 원선, 회덕동 신축빌라와 목현동 신축빌라를 비롯해 초월읍 신축빌라, 퇴촌면 신축빌라는 1억6천만 원에서 2억3천만 원 선, 곤지암읍 신축빌라와 태전동 신축빌라는 1억8천만 원에서 2억 원선에서 거래되는 중이다.

이밖에도 경기도 광주 오포읍 타운하우스, 능평리 타운하우스, 신현리 타운하우스 등이 인기리에 매매되고 있으며, 분당타운하우스, 강남신축빌라를 찾는 소비자들도 최근 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내집마련연구소는 다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를 축적한 각 팀의 전문가들이 최적의 조건으로 소비자와 매매업체를 즉각 연결해주는 온오프라인 분양 커뮤니티 부동산 시장에 앞장서고 있으며 수원과 안양의 신축빌라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 및 대표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