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CBL 연예인농구대회 포스터,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뮤지컬 배우 조준휘가 4일 'NGO 굿피플과 함께 하는 KCBL 연예인 농구대회' 결승전에 시투자로 참여한다.

조준휘는 이날 결승전에 시투와 하프타임 축하공연도 함께 선보인다. 조준휘는 현재 팝페라그룹 '디 사피루스(D Saphirus)' 멤버로도 활동 중이다.

앞서 조준휘는 지난 달 20일 MBC뮤직에서 진행된 뮤지컬오디션 프로그램 '캐스팅콜'에서 4차 듀엣 미션 브로맨스 이찬동과 남남 듀엣으로  멋진 무대를 선사하며 눈길을 모은 바 있다.

또한 27일 '캐스팅콜' 파이널무대에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넘버 '사랑의 외침'을 김주왕, 이찬동, 정순원,이아름솔, 이승훈, 아미,길나율과 함께 축하무대에 오르기도 하였다.

한편 'KCBL 연예인 농구대회'는 지난 5월 1일부터 4일간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에 위치한 서수원 칠보 체육관에서 개최돼 오늘(4일) 결승전과 올스타전 경기를 남겨두고 있다.

박진영,김태우,샤이니,민호가 소속된 '어벤져스', 2AM 정진운과 나윤권 등이 포진된 '레인보우 스타즈', 가수 환희,최정원 등이 소속된 '신영이엔씨' 등 총7팀이 이번 대회에 참가하였으며,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 경기는 조별1위팀 들의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

chunghee3@mhnew.com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