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뮤직뱅크' 방송 화면

[문화뉴스 MHN 박효진 기자] '뮤직뱅크' 황치열이 러블리즈를 꺾고 1위에 올랐다.

4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황치열과 러블리즈가 1위 후보에 올랐으나 황치열에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위 후보 인터뷰에서 러블리즈는 "데뷔 이래로 뮤직뱅크 1위 후보 처음 올랐다"며 "1위 하면 사장님이 최고급 한우 사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1위 세리머니로 "멤버 모두 반쪽 화장 지우겠다"고 덧붙였다. 황치열은 "기대 안 하고 있기 때문에 정말 만약에 1위 하면 물구나무서서 노래 부르겠다"고 공약을 내걸었다. 

이후 1위에 오른 황치열은 물구나무서서 '별, 그대' 노래를 불러 약속을 지켰다. 황치열은 소속사 식구들과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이 상은 전부 다 여러분 겁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KBS2 '뮤직뱅크' 방송 화면

아이즈가 '새살'과 '엔젤'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무대 전 인터뷰에서 아이즈는 "풋풋한 소년미에서 남자다움으로 돌아왔다"며 "엔젤은 멤버가 각자 악기를 연주한다. 각자 매력 잘 살린 곡이다"고 말했다.

(여자)아이들은 'LATATA(라타타)'로 데뷔 무대를 꾸몄다. '라타타'는 강렬한 비트와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곡으로 신인임에도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 KBS2 '뮤직뱅크' 방송 화면

여자친구가 'LOVE BUG(러브버그)'와 '밤'으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격정아련이라는 설명대로 '밤' 무대는 아련하면서도 강렬함이 가득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IN2IT, NOIR, Stray Kids, 더 로즈, 더보이즈(THE BOYZ), 러블리즈, 마르멜로, 스누퍼, 아이즈(IZ), 펜타곤, 하이틴(HIGHTEEN), 헤일로, 여자친구, 유앤비(UNB), 임팩트, 태진아, 강남, 형섭X의웅, 황치열 등이 출연했다.

hawwah@mhnew.com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