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용인 은화삼 컨트리클럽 내에 조성되는 `은화삼 샤인빌 타운하우스`가 용인시 처인구 남동 일원에 마지막 택지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여유롭고 쾌적한 자연경관을 누리며 살고자 하는 수요층이 증가하면서 도심과 가까이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을 즐기면서도 조용하고 쾌적한 입지를 확보한 전원주택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용인 역북지구 및 역삼지구의 미니신도시가 조성되면서 은화삼샤인빌 타운하우스와 차량 5분내에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편의시설인 용인이마트,롯데마트,하나로마트 등의 대형마트와 다보스병원,용인세브란스병원 등 대형 의료시설 및 용인시청,처인구청 등 관공서가 분포되어 있어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기본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학부모 수요층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풍부한 학군도 조성되어 있는데 용인초등학교,태성중.고등학교,용인외고,용인대학교,명지대학교,강남대학교,용인송담대학교 등의 명문학군이 밀집해 있어 우수한 교육 환경도 누릴 수 있다.

 

단지앞으로 버스정류장이 있고 광역버스 및 용인터미널 및 용인경전철 공설운동장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사업지 앞으로 신갈~대촌간 자동차 전용도로가 막바지 공사중이며 개통시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또한 사업지 인근에 경부고속도로 및 영동고속도의 나들목인 용인ic가 있어 강남까지는 약 30분 대로 접근 가능하며 분당.판교.수지.광교.동탄 등 인접도시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이뿐만 아니라 제2외곽순환도로와 제2경부고속도로 개통예정으로 풍부한 광역도로망의 수혜지로도 손꼽히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은화삼 샤인빌 타운하우스'의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

 

은화삼컨트리클럽내 '은화삼 샤인빌 타운하우스'은 기존 약70여 세대와 어우러져 총 100세대 규모의 고급 타운하우스 단지로 조성된다.

 

또한 단지내 cctv와 가로등이 이미 설치되어 있어 아파트와 같은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고 진입로 또한 8m~10m의 넓은 도로를 확보하고 있다.

 

전원주택지 330㎡(100평)~715㎡(216평)까지 다양한 면적의 대지를 분양하고 건축면적은 전용 99㎡(30평)~231㎡(70평)까지 다양하게 선택할수 있으며 분양가는 건축포함 3억대부터 가능하다. 목조 또는 철근콘크리트 골조 및 인테리어, 마감재, 지하주차장등 개인 맟춤형 1:1 설계가 가능하여 고객분들의 호응이 뜨겁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장 관계자는 "현재 지목은 대지이며 전기,도시가스,상하수도,광케이블,오수관 등 토목공사 완료되었고, 대지분양 후 언제든 건축이 가능할뿐 아니라 개발분담금이 없고 인근 시세 대비 저렴한 분양가를 책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은화삼 샤인빌 타운하우스 분양홍보관은 용인시 처인구 남동 인근에 위치해 있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