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레디윗미' 문가비 다이어트 아이템 '황금빛 골드카테킨' 소개
  • 이우람
  • 승인 2018.05.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11일(금) 네이버TV ‘겟레디윗미’에서는 모델 문가비에 의해 다이어트 제품이 소개되었다.

이날 소개된 황금빛 골드카테킨은 식사 후 1일 1번 3캡슐을 물과 섭취하면 된다. 목구멍에 걸릴까 봐 걱정하시는 분들에게도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캡슐을 물에 타서 먹어도 무방하기 때문이다. 체지방 감소를 원하거나, 꾸준한 몸매관리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식이조절과 운동도 병행하면 좋다.

문가비는 자신의 친언니를 도와주기 위해 황금빛 골드카테킨을 건강하게 먹는 방법을 소개했다.  목구멍이 작아서 삼키는데 걱정스러우니 캡슐을 물에 타서 먹는 방법과 다이어트 1순위 식단으로 손꼽히는 샐러드에 활용하는 방법 등이다.

황금빛 골드카테킨은 국내 최초 3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카테킨 원료로 만든 다이어트 보조제이다. 카테킨은 플라보노이드 그룹에 속하는데 폴리페놀 일종이다. 이 폴리페놀은 유해산소를 없애주는 항산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 만큼 카테킨 섭취를 위해 녹차를 찾는 이들도 많다. 또,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 기능 등을 인정받은 다이어트 성분이다. 

황금빛 골드카테킨은 녹차를 자연 친화적 추출공법으로 골드빛의 카테킨 성분을 추출해서 녹차 추출물만을 100% 넣은 식물성 원료이다. 1일 1회 식후 3캡슐 섭취하면 되는데 여기에는 녹차 100잔에 해당하는 카테킨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 황금빛 골드카테킨은 서구화된 식습관인 삼겹살, 즉석식품 등의 기름진 음식 섭취를 자주 하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추천해준다. 그리고 “다이어트보조제를 선택할 때에는 부작용에 대한 안내사항도 확인해보고, 나에게 맞지 않는 성분은 아닌지 확인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다.

한편, 해당 영상은 네이버TV ‘[GRWM]겟레디윗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d@mhns.co.kr

주요기사



 
MHN 포토
이우람 | pd@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