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현, '미니백' 하나로 청순한 미모 과시
  • 이충희
  • 승인 2018.05.17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트뮤즈(MUTEMUSE)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배우 김소현이 인형 같은 청순한 공항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오전, 김소현은 코스모폴리탄 호주 로케 화보 촬영 차 출국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했다. 공항에 도착한 김소현은 이른 아침에도 불구하고 소녀미 가득한 사랑스러운 공항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김소현은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로 청순한 공항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여기에 그는 레드 컬러가 매력적인 뮤트뮤즈(MUTEMUSE)의 '아뮤즈백'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배드걸즈' 와이드스트랩을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 감각적인 느낌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뮤트뮤즈(MUTEMUSE)

특히 '아뮤즈백'은 화사한 컬러감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김소현 공항패션에 힘을 더했다는 평이다. 이와 함께 와이드스트랩이 스타일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부각시켰다.

김소현 공항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소현, 역시 분위기 여신", "김소현 가방 화사하고 이쁘다", "가방이랑 스트랩이 매력있어",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화사하고 인형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뮤트뮤즈는 작년 10월 런칭 후 20, 30대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짧은 기간에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다. 현재 뮤트뮤즈의 모든 제품들은 온라인 공식스토어와 W컨셉 온라인몰,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판매중이며 향후 오프라인 쇼룸 오픈 및 입점, 글로벌 진출 등이 예정되어 있다.

chunghee3@mhnew.com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