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무엑터스

배우 김환희가 29일 KBS2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종영 소감을 밝혔다.

김환희는 송현철B(고창석 분)와 조연화(라미란 분)의 딸 송지수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김환희는 극 중 아빠의 사랑을 듬뿍 받는 사랑스러운 딸이자 그저 멋 부리는 게 좋은 중학교 2학년인 송지수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신스틸러로 떠올랐다.

김환희는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는 듯하였으나 아빠를 잃은 후 가족의 소중함을 깨달아 가는 과정에서 일명 폭풍 눈물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송현철A의 아들 송강호(서동현 분)와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통해 힐링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영화 '곡성', 드라마 '공항 가는 길' 등 장르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자신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김환희가 '우리가 만난 기적'을 통해서 자신의 존재감을 톡톡히 입증해낸 셈이다.

김환희는 "좋은 배우 선배님들과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많은 스태프분들과 호흡을 맞추며 함께 할 수 있어서 의미 있고 행복한 촬영 현장이었습니다. 약 3개월 동안 지수로 살 수 있었던 시간은 제게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지수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듯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종영까지 1회만을 앞둔 KBS2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은 29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press@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