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무엇을 입고 먹고 마시는가' <라이프 브랜드 컨퍼런스> 개최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우리 일상을 채우는 브랜드의 힘과 전략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공론의 장이 열린다. 

라이프 브랜딩 컨퍼런스가 오는 6월 15일 코엑스 전시장 E홀에서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열린다. ‘우리는 무엇을 입고, 먹고, 마시는가’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다양한 라이프 브랜드를 통해 개인의 일상을 채우는 브랜드의 힘과 전략에 대해 논의한다. 

이번 라이프 브랜드 컨퍼런스에는 플레이(Play), 패션(Fashion), 푸드(Food), 공간(Space), 디지털(Digital), 매거진(Magazine), 크리에이티브(Creative). 사회적기업(Society) 등 라이프와 밀접한 연관을 가지고 있는 8개의 키워드를 중심으로 세션이 구성되며, 각 키워드별로 국내 대표 라이프 브랜드 대표 및 전문가들이 연사로 강연에 나선다. 

주요 연사로는 마이셀럽스 도준웅, 더/플레이컴퍼니 강윤정 대표, 스타일쉐어 윤자영 대표, 이마트 피코크 곽정우 상무, GQ 이충걸 전 편집장, Over The Dish 손창현 대표, 최인아책방 최인아 대표, 베어베터 김정호 대표 등이 참여한다. 

라이프 브랜드 컨퍼런스는 지난 17년 12월 국내 주요 스타트업들의 브랜드 전략을 다룬 <2017 스타트업 브랜드 컨퍼런스> 행사에 이어 라이프란 주제로 진행하는 두 번째 행사다. 프로그램 확인과 티켓 예매는 라이프 브랜드 홈페이지또는 온오프믹스에서 하면 된다. 제주맥주와 조르단(Jordan)이 후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