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천안 직산 ‘삼성홈미가온’이 대규모 공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와 교통요충지 입지에 아파트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삼성홈미가온은 단지 바로 앞에는 4만3천평 규모의 삼은 생활체육공원 테마파크가 올해 10월 완공이 예정돼 있어 웰빙벨트 단지의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다. 또한 키즈월드 어린이집이 인접해 있으며 초등·중학교 교육시설이 예정되어 있다.

교통인프라는 충남테크노파크(천안벨리) 서북구청 2분, 직산역 5분, 주변 산업단지도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특히 경기도와 충남을 연결하는 국도 1호선이 인접해 있어 교통요충지로 발전할 가능성이 큰 지역이다. 이처럼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구축돼 있어 입주민들의 삶의 질 개선에 힘을 쓰는 등 천안지역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직산 삼성홈미가온은 일반분양으로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 보증을 받은 주택이다. 때문에 안심하고 분양받을 수 있어 지역주택조합아파트에서 발생하는 추가분담금 등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입주자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아파트 단지 내 실제 샘플하우스를 운영하여 언제든 관람하고 결정할 수 있다. 현장은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삼은리 36-3번지이다.

계약요건은 계약금10% 중 800만원과 확장계약금 300만원이면 계약이 가능하다. 인근 아파트보다 저렴한 일반 분양으로 삼성물산 분사인 삼성홈이앤씨(주)에서 시공하며, 하자보수도 삼성물산 분사로서 책임시공에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 보증을 받았다. 사용검사일까지의 공사이행책임과 보증을 한다.

분양 관계자는 “당사는 추가분담금 등 묻지마식 분양이 아닌 지역주택조합에서 일반분양까지 계획된 기간 내에 공사를 순조롭게 해 입주 시기를 지킬 것”이라면서 “분양 시 지역민들과 입주자 모두에게 신뢰를 얻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직산 삼성홈미가온의 현장주소는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삼은리 인근이며 현장 내 구경하는집(샘플하우스)이 있어 직접관람이 가능하고 분양상담 및 자세한 사항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