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올 봄 SBS드라마 키스먼저할까요?를 통해 성공적으로 컴백한 배우 박시연이 평소 챙겨먹는 다이어트 보조제가 화제다.

채널A플러스의 '멋 좀 아는 언니 시즌3'에서 MC로 활약중인 박시연은 평소 생활을 관찰하는 초밀착 셀프 카메라 코너 '셀피타임'에서 MC 준비과정을 낱낱이 공개했다.

출산 후 몸매관리에 꾸준히 신경을 쓴다는 박시연은 고열량 간식을 자제하고, 저탄수화물 식단에 신경 쓰는 다이어트로 유명한데, 방송에서는 간식을 먹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멋언니' 첫방송에 입을 의상피팅을 마친 후 배가 고파진 박시연은 챙겨온 빵을 먹기 전에 가방에서 올빼미 가르시니아를 꺼내 먹었다. 빵으로는 모자라 초코 과자까지 섭렵한 그녀는 만족해하며 '올빼미 카테킨'을 섭취했다. 올빼미 카테킨에는 녹차카테킨이 들어있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박시연이 먹은 올빼미 다이어트 제품은 '올빼미 가르시니아', '올빼미 카테킨'으로 식사 전과 후에 먹는 제품이다. 높은 함량과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실제 많은 여성들이 찾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꼽히고 있다. 가르시니아와 카테킨은 효과적인 다이어트 기능성 성분으로 유명한데, 인체시험을 통한 다이어트 기능을 인정받아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 받은 성분이다.

올빼미 가르시니아는 하루 4알 섭취로 HCA를 200% 섭취할 수 있는 다이어트보조제다. 이 제품에 들어있는 HCA는 가르시니아라고도 하는데,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는 것을 막아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때문에 밥이나 면 등의 탄수화물을 많이 먹는 식사패턴일 때 적합한 다이어트 식품이다. 다이어트 할 때면 줄어든 식사량에 변비가 생기기도 하는데, 올빼미 가르시니아에 함유된 알로에전잎은 변비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비오틴, 나이아신, 비타민A 등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도 들어있다.

올빼미 카테킨에는 일일섭취량의 최고치의 녹차카테킨 성분이 들어있어 고함량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녹차카테킨은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으로, 혈당 수치를 낮춰주고 인슐린 저항성을 높여 체지방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에는 카테킨 뿐만 아니라 비타민C, 판토텐산, 엽산, 아연, 셀레늄이 영양성분기준치 100%가 들어있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디에트데이 관계자는 "다이어트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높은 함량∙합리적인 가격∙넉넉한 용량을 만족하는 제품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다만 해당 성분에 알레르기나 이상증상이 나타나면 섭취를 중단하고, 제품에 안내되어있는 섭취량을 지키는 것이 건강한 다이어트의 지름길이다.

한편 디에트데이의 '올빼미 가르시니아', '올빼미 카테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고,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멋좀 아는언니'는 시청자들이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뷰티 꿀팁을 전수하는 뷰티쇼로, 배우 박시연과 방송인 김새롬, 그룹 엘리스 소희, 신예 트로트 가수 류원정이 공동 MC로 호흡을 맞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