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천연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에스네이처가 6월 22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5층에 오픈한 편집샵 ‘뷰티인보우’에 입점했다.

‘뷰티인보우’는 일과 라이프의 균형을 이루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담은 Wellness 편집샵으로 에스네이처의 시그니처 여성청결오일 제품인 ‘에스네이처 아임뷰티풀오일’을 만나볼 수 있다.

‘에스네이처 아임뷰티풀오일’은 100% 천연 식물성분의 여성청결오일로 여성 Y존 건강에 유효한 불가리안 로즈, 강화사자발약쑥 성분이 함유되어 여성 청결 관리는 물론 향기로운 체취 관리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는 여성청결제이다. 팬티 또는 생리대에 하루에 한방울 떨어뜨려 주는 간편한 사용법의 데일리 팬티오일로 질염 예방, 천연 항균, 생리 증후군 완화, 분비물 감소 등에 자궁 건강 및 청결 관리에 효과가 탁월하다.

에스네이처는 “병원, 약국 등의 메디컬 기관에서 추천되고 판매되는 에스네이처의 제품을 현대백화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분들께 친근하게 다가가게 되어 기쁘다. 에스네이처만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스페셜 케어로 자연이 주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늘 함께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에스네이처는 2007년 건조, 민감, 아토피 환자들을 대상으로 병원에서 탄생된 안전하고 순한 유기농 천연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국 대학병원, 보건소, 온누리약국 체인 등에 입점되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