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젯리프팅, 브이라인 동안 얼굴 만드는데 도움 줄 수 있어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8.06.2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희민 원장(사진제공=홍대 피부과 라마르 신촌점)

직장인 여성 A씨(33)는 양쪽 얼굴의 비대칭이 심하고 30대가 되니 피부가 점점 처져서 얼굴 라인이 울퉁불퉁해 고민이다.

뿐만 아니라 광대도 나온 편이어서 얼굴이 더 커 보이고, 늘어진 턱선 때문에 나이가 들어 보여 자꾸 신경이 쓰인다. 안면윤곽수술을 고려했지만 바쁜 직장생활과 수술에 대한 부담에 선뜻 수술을 결정할 수가 없었다.

나이가 들고 피부가 노화되는 것은 막을 수 없다. 하지만 나이에 비해 젊고 탄력 있는 피부와 갸름한 얼굴 턱선을 통해 동안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최근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층에서도 얼굴리프팅, 탄력, V라인 윤곽과 같은 동안시술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겁다. 이에 피부 탄력과 피부 재생, 각종 주름 및 흉터를 개선하기 위해 리프팅이 대표적이 동안 시술로 손꼽히며, 상대적으로 시술 효과가 오래 유지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질 수 있는 에어젯리프팅이 각광받고 있다.

에어젯리프팅은 바늘 없이 공기압으로 강력해진 제트 분사 원리를 이용, 피부 진피층까지 탄력개선 약물을 전달함과 동시에 콜라겐 재생을 촉진하는 효과적인 복합 리프팅 시술이다.

에어젯은 팔자주름, 목주름 등 시술이 까다로운 부위에도 적용 가능하며 평균 20~30분이면 시술이 완료되고 회복기간이 필요 없어 시술 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해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시술받을 수 있다.

홍대 피부과, 라마르 신촌점 한희민 원장은 "에어젯은 단 1회 시술만으로도 즉각적인 시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동안을 원하는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바늘을 사용하지 않아 통증이 적고, 감염 위험이 낮으며, 색소침착이나 화상과 같은 부작용의 위험이 최소화되어 안전한 것이 장점이다."고 말했다.

하지만 자신의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무조건 빠른 효과만을 위해 리프팅 시술을 결정할 경우 효과를 보지 못할 뿐 아니라 비대칭, 피부 처짐, 화상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라마르 신촌점 한희민 원장은 "사람마다 피부타입, 처짐의 정도, 주름 등이 다르기 때문에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개개인에게 적합한 방법으로 시술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다년간의 임상 경험과 실력이 바탕이 된 믿을 수 있는 의료진에게 안전한 시술을 받아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MHN 포토
인터넷뉴스팀 | news@gomh.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