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원주혁신도시 이전기관노동조합협의회(위원장 이종상)와 결혼 지원 업무제휴 협약을 지난 25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원주혁신도시 이전기관 노동조합협의회는 강원 원주혁신도시로 이전하는 공공기관과 지역 상생발전 협력 및 지원을 위해 출범한 기관이다. 원주혁신도시로 이전하는 기관은 총 12곳으로 도로교통공단과 한국광해관리공단, 한국광물자원공사, 대한석탄공사, 국립공원관리공단, 한국관광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대한적십자사,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국립과학수사연구원, 한국지방행정연구원 등이다.

듀오는 12개 공공기관 직원의 연애와 결혼을 도울 소개 매칭과 미팅파티, 연애특강 등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을 약속했다. 특히 계절별 프로그램을 별도 진행해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다.

또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웨딩 브랜드인 듀오웨드는 결혼식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협약식에서 권순백 듀오 부사장은 “소속 공공기관 직원들이 근무지 이전으로 맞은 환경 변화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며 “3만7천여 명의 성혼 커플을 탄생시킨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주혁신도시 공공기관 직원들의 연애와 결혼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원주혁신도시 이전기관 노동조합협의회는 “결혼의 긍정적 가치를 알리고, 사회적인 책임을 다 하는 듀오와 뜻 깊은 인연을 시작하는 날”이라며 “원주혁신도시 소속 공공기관 직원들이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