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이 다가온 가운데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하면서 어김없이 ‘몸매 관리’가 많은 이들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더위와 습기로 가득 찬 무더위 속에서 굶거나 무리한 운동만으로 살을 빼면 건강을 해칠 수 있어 건강한 체중감소를 위한 보조제 및 식품의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리넥은 3in1 건강기능식품 ‘마시는 가르시니아’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리넥 ‘마시는 가르시니아’는 체지방 감소를 돕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지방분해와 디톡스에 도움을 주는 깔라만시 원액이 72%나 함유되어 있다.. 또한 5종 혼합 유산균이 부원료로 들어가있어 체중 조절 시에 쉽게 발생하는 변비에도 도움을 준다.

리넥 관계자는 “단기간에 체중을 감럄하면 영양소 불균형 등으로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지만, 마시는 가르시니아에는 프로폴리스분말, 비타민미네랄믹스, 벌꿀 등의 부원료를 더해 신체 기능 유지에도 신경 쓴 제품으로 건강한 보조제를 찾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최근 가르시니아의 간손상 부작용과 관련된 사항이 이슈였는데 마시는 가르시니아는 깔라만시 원액과 벌꿀이 함유되어 몸의 해독작용과 신체기능 유지를 도와 건강한 관리를 할 수 있다는게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액상 타입으로 섭취 시에 거부감이 없고 새콤달콤한 맛으로 기호성까지 더해져 커피 등의 음료나 물 대신 마시기 좋으며, 휴대성 또한 좋아 남녀 누구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먹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마시는 가르시니아는 여름맞이 이벤트로 네이버 쇼핑에서 한정기간 1+1 이벤트 진행 중이며 소셜, 오픈마켓 등 다양한 채널에서 할인행사 계획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보조제를 선택하기 위해선 제품의 주원료 및 부원료 등과 성분 및 효능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