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 중 가장 햇빛에 많이 노출되는 시즌이 다가온다.

뜨거운 여름, 반드시 챙겨야할 필수품은 바로 선크림이다. 자외선차단제는 자외선 노출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보호막으로,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썬크림만 꼼꼼히 발라도 피부노화와 색소침착의 원인인 UVA, UVB를 차단할 수 있다. 가장 확실하게 피부를 보호하는 법은 자외선 차단제인 선크림이나 선블록을 수시로 덧바르는 것이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자외선 차단제를 발랐을 때 화장이 쉽게 무너지거나 피부가 답답해지는 느낌을 받아 거부감을 가지는 경우도 많다. 그러다 보니 다양한 제품을 두고 선크림추천을 바라는 사람들이 많다.

썸바이미(SOME BY MI)의 UV 쉴드 데일리 마일드 선크림(UV SHIELD DAILY MILD SUNCREAM)은 이러한 단점을 개선한 똑똑한 멀티 썬 베이스 제품이다.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차단과 메이크업베이스 그리고 스킨케어가 합쳐진 3in1 제품으로, 여름철에 색조화장 전 딱 한가지 제품으로 베이스 단계를 마무리 할 수 있는 미백선크림이다.

이 제품은 로션처럼 가벼운 제형으로 바디선크림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답답하지 않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남자썬크림으로도 추천할 만 하다. 또한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은 기본이고, 피부에 끈적임 없는 보습막을 형성해 유분기없는선크림이나 끈적임없는선크림 그리고 지성피부선크림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다.

썸바이미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선크림으로 눈, 비, 폭염 등 극한의 환경에서도 지워지지 않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하며, 워터프루프 제품이지만 결코 클렌징이 까다롭지 않고 클렌징 티슈 한장으로도 깨끗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특히, 이 제품은 피부의 모공을 줄여주고 깨끗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가꾸어주는 Herb-Pore-Complex함유로 페퍼민트와 로즈힙열매 추출물 등이 들어있어 순한선크림으로 클렌징이 쉬운 만큼 트러블이 걱정되는 사람들에게 여드름선크림으로 사용하기 좋다.

썸바이미는 유해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친환경 소재와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화장품을 만들고 있다.

이 외에도 바르는 즉시 인생피부 완벽한 끝장 커버력과 밀착력이 지속되는 일명 끝장쿠션 ‘커버스트 끝장 쿠션’을 비롯해 아하 바하 파하 성분이 함유된 30데이즈 미라클 토너, 톤업크림, 틴트 등의 전 제품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