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헬시그루가 젤리의 말랑말랑하고 쫀득한 식감으로 기존 스틱형 홍삼 제품과 차별화한 ‘발효홍삼 활고(活固)’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발효홍삼 활고(活固)’는 휴대와 섭취 편의성을 높인 스틱포 형태의 제품으로 홍삼 내 건강 기능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함유해 하루 1포만 섭취해도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더하여 민들레 추출물, 도라지, 배 농축액을 함유하고, 진생베리추출액과 테아닌까지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체내 흡수가 용이한 6년근 발효홍삼의 기능성을 그대로 스틱 파우치에 농축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쓴맛을 개선해 홍삼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나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헬시그루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6년근 홍삼의 유효성분과 진생베리, 테아닌 등의 원료를 1포에 정성스레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맛과 식감에 차별을 둔 제품”이라며 “스틱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휴가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철 온 가족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헬시그루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헬시그루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발효홍삼 활고(活固)’가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고 친구를 태그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5명을 추첨해 ‘발효홍삼 활고(活固)’정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5일 이후 헬시그루 페이스북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3년 론칭한 헬시그루는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왔으며, 특히 지난해 매출이 2016년 대비 24% 성장하며 건기식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헬시그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국 헬시그루 뷰티플래너를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건강기능식품은 개인마다 다른 체질 및 건강상태에 따라 제품 성분 및 함량 등을 꼼꼼히 살핀 뒤 올바른 방법으로 섭취해야 부작용 발생을 줄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