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원, 상큼한 다이어트를 위한 레몬밤 추출분말 런칭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8.07.0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을 판매 중인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간편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레몬밤 추출 분말 제품을 출시해 바쁜 생활 속 현대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레몬밤이란 쌍떡잎식물 꿀풀과의 밀원식물로 지중해 동부지방과 서아시아, 중부 유럽 등지에서 자생한다. 잎을 비비면 레몬과 비슷한 향이 나며, 유럽지역에서는 차로 즐겨 마시는 허브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데, 이는 레몬밤에 포함된 유효성분인 ‘로즈마린산’이 가진 효능 때문이다. 로즈마린산은 지방세포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신생혈관을 억제하면서 내장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데일리원의 레몬밤 추출분말은 이러한 로즈마린산 성분을 포함한 여러 가지 유효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폴리페놀과 마그네슘, 칼슘, 플라보노이드, 루틴 등의 성분이 풍부하다. 레몬밤의 로즈마린산 성분은 로즈마리보다 5배, 라벤더 보다는 21배가량 더 많이 함유되어 있다 알려져 있다.

레몬밤 추출 분말은 물에 잘 녹는 미세입자 분말로 만들어져있어 하루 2~3회, 티스푼으로 한 스푼 정도를 물이나 음료에 넣어 잘 저은 후 섭취하면 된다. 따뜻한 물과 희석해 레몬밤차로 즐기거나, 샐러드와 같은 각종 요리 소스로 활용할 수 있어 좋다.

쇼핑몰 데일리원의 운영자는 “데일리원의 레몬밤 추출분말은 앞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는 ‘가벼운 레몬밤 스틱’ 제품에 이어 통에 든 분말 형태의 제품으로 런칭되었다.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로즈마린산을 비롯해 폴리페놀과 마그네슘 등 유익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 매일 가볍게 차 한 잔을 하듯 섭취하면 되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각종 요리나 디저트에 섞어 먹을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우리 몸을 가볍게 해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레몬밤 추출분말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입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먹는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나, 권장 섭취량 보다 많이 먹을 경우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MHN 포토
인터넷뉴스팀 | news@gomh.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