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10번 출구에 위치한 수원공무원·경찰학원이 오는 28일(토) 평택, 안산, 안양 등에 거주하는 공무원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각각 수원행정고시학원은 7급·9급공무원, 우리경찰학원은 경찰공무원 전문학원으로 1984년부터 현재까지 수원을 지키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축적된 합격 노하우를 공무원시험 수험생, 특히 경기도 남부(수원, 평택, 안산, 안양, 오산 등) 지역에 거주하는 수험생에게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합격설명회는 총 2부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최신 공무원·경찰시험 출제경향과 난이도, 문제 유형 등과 함께 공무원·경찰 시험일정, 시험과목과 같은 전반적인 수험 정보를 제공한다. 2부에서는 이제 막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 시험에 응시한 경험이 있는 N시생 등 수험생 개개인을 복합적으로 분석, 개별적인 맞춤형 합격전략을 제시하고, 실제 합격자의 사례를 통해 보다 확실한 로드맵을 그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다관왕 합격, 단기 합격, 수석 합격 등 모든 합격을 가능하게 하는 ALL CARE SYSTEM에 대한 안내도 예정되어 있다.

28일(토) 합격전략 설명회에 참여할 경우 공무원 기출문제집을 비롯한 수강료 할인권, 학습 플래너, 공무원 수험서 등 합격에 필요한 7가지 혜택을 담은 ‘합격키트’를 누구나, 조건 없이 받을 수 있다. 당일에 등록할 경우에는 합격키트에 더해, 독서실 및 사물함 이용권과 수강료 할인권(30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수원공무원·경찰학원의 관계자는 “안산, 안양, 평택 등 경기 남부에서도 얼마든지 공무원시험에 합격할 수 있다”며 “꼭 노량진이 아니더라도 어떤 시스템에서, 어떻게 공부하느냐에 따라 합격과 불합격이 나뉘는 것이기 때문에 혼자 고민하기보다 수험 전문가와 1대1로 상담한 후에 수험생활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합격설명회는 수원행정고시·우리경찰학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수원행정고시·우리경찰학원은 의무 상담제와 이중 담임제, 3단계 성적 관리 등을 통해 단기간에 기본이론을 회독하는 단기회독 몰입과정 8월 개강을 앞두고 있기도 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