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go’는 모두가 즐거운 여행, 모두가 쉬운 여행을 모토로 다양한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숨어있는 관광지를 제공하는 국내 여행 전문 플랫폼이다. 테마파크와 숙박업소를 비롯한, 레저, 공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별한 여행을 꿈꾼다면 서울과 그리 멀지 않으며 울창한 숲과 계곡들로 많은 피서객들이 몰리는 평창이 대세다. 평창여행 속 대관령 청정 자연에서의 특별한 휴식과 시원함까지 함께 하고 싶다면 ‘평창 알펜시아오션700’ 워터파크를 주목해야 한다.

오션700 워터파크는 해발 700M에 위치하여 천혜의 청정고원, 대관령에서 바다를 느낄 수 있는 가족형 워터파크다. 마련된 아쿠아풀은 야외존과 연계되어 대관령의 맑은 공기와 정취를 느끼며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슬라이드 시설은 물론 어린이와 어른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수영풀은 이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한다.

여행go 플랫폼을 이용하면 7월 14일부터 8월 19일까지 1인권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주중과 주말 공통된 가격이며 실내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30분, 야외존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는 가격이다. 이용권에는 사우나도 포함되어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여행go 관계자는 “평창 물놀이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여행go에서 오션700 워터파크 이용권을 최저가에 판매한다. 특히 오션700은 36개월 미만 영아는 무료입장이 가능한 워터파크로 수영풀의 수심도 깊지 않아 초등학생부터 어른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며, "여행go에서 이용권을 저렴하게 구입하시고 색다른 공간에서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가온 여름휴가, 복잡한 도심으로의 탈출을 꿈꾼다면 여행go에서 다양한 레저 상품을 찾아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go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