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공무원·7급공무원·경찰·소방 등 공무원시험 단기합격 전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이 8월 6일 개강을 진행한다. 등록을 통해 8월부터 수업을 듣는 수험생들은 All Care 시스템을 통해 관리 받을 수 있다.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의 올케어 시스템은 공무원시험 합격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단기합격을 노리는 공시생들을 위한 최적의 맞춤형 합격 프로그램이다.

우선, 올케어 시스템은 초보 수험생부터 장수생까지 모든 수험생에게 9급공무원과 7급공무원, 경찰, 소방 등 다양한 직렬에 맞는 최적의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1:1 멘토링 시스템을 통해 수험생별 취약점을 파악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안을 제시한다. 데일리로 진행되는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은 많은 공시생이 걱정하는 영어 과목에 대한 두려움을 이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

실제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의 올케어 시스템을 통해 9급 국가직공무원 교정직에 합격한 김민범 군은 “처음 공부를 하기 위해 종로공무원학원에 들어왔을 때, 공부방법에 대한 방향이 잘 잡혀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학원 수업을 듣는 날부터 학습상담실의 송정용 선생님에게 학습상담을 받으며 남이 아닌 나만의 공부방향을 잡아 합격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의 8월 개강은 6일(월)이며, 전화 및 방문상담을 통해 등록할 수 있다. 이 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은 공무원시험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맞춤형 상담인 ‘공시생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제 막 시험에 입문한 완전 초시생부터 합격이 멀게만 느껴지는 장수생까지 자신에게 맞는 합격 혜택과 함께 맞춤형 솔루션을 들을 수 있어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