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아(대표 오상범)가 선보이는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빗(CoinBit)’이 정식서비스를 지난 23일 시작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인빗 관계자는 “코인빗을 찾는 사용자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고객경험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에어드랍 이벤트와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매달 3~4개의 코인을 순차적으로 추가 상장 예정이며, 국내에서 쉽게 거래하기 힘든 코인을 상장시켜 거래 접근성 및 편리함을 제공하겠다.” 고 밝혔다.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빗에 상장되는 코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클래식, 라이트코인, 퀀텀, 그로스톨코인, 비비씨, 킨 등을 포함한 약 17종 코인이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과 같은 메이저 코인을 비롯한 다양한 알트코인을 상장 예정인 코인빗은 오픈 이후에도 많은 이벤트와 다양한 코인사와의 밋업 등을 통하여 코인빗 투자자들에게 돌려드리는 통 큰 행보를 계속해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코인빗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UI 및 PC, 모바일을 아우르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받은 KT Cloud, 업계 최고 보안관제업체 Wins, S1 등과 계약을 맺고 서버 안정성과 철저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전했다.

또한 고객 제일을 핵심가치로 일반상담원이 아닌 스탁 전문가 수준으로 구성원들이 365일 연중무휴 상담, SNS 1대1 상담, 스피드 입출금 처리 등 신속한 고객 응대를 하겠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