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뷰티기업 (주)뉴트리(Newtree)가 머리카락 10000분의 1의 초미세입자로 피부 진피층까지 전달 가능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함유하여 사라진 피부 속 콜라겐을 채울 수 있는 피부진액앰플 ‘천수애진’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피부를 비롯해 뼈, 모발, 손톱 등의 구성 성분으로 피부 단백질의 80%를 차지하고 있는 콜라겐은 나이가 들면 조금씩 줄어 들어 40대가 되면 절반으로, 60대에 이르면 3분의 1로 감소한다. 체내 콜라겐의 생성량이 감소 되면 피부 탄력이 떨어져 자연스럽게 주름이 늘게 된다. 원래 콜라겐은 신체 안에서 자체적으로 합성이 가능하지만, 노화가 진행 되면 그마저도 힘들어지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꾸준히 보충해주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다.

콜라겐을 피부 속에 효과적으로 흡수하기 위해서는 체내 콜라겐과 동일한 분자 구조를 갖고 있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인체시험으로 피부 변화를 직접 확인한 ‘천수애진’은 눈가 주름 개선, 피부 보습,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최근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의 함유량을 1000mg에서 3000mg로 증가시켰다.

하루 1병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일상에서의 관리가 더욱 용이한 ‘천수애진’은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상담과 문의가 가능하다.

건강식품의 경우 구매 시 주의사항과 성분을 꼼꼼히 확인한 뒤 하루 섭취량과 권고사항을 준수해야 부작용을 줄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