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2인 가구의 증가와 전세값 상승 등으로 오피스텔의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는 가운데, 쾌적한 생활 환경, 주변 인프라, 생활 편의시설 등 주거기능이 강화된 오피스텔을 찾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오피스텔은 상업지구에 위치해 있어 이른바 ‘살기 좋은’ 환경을 갖춘곳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이에 1인 가구와 젊은층의 수요에 부합하는 잠실 송파 '한 스위트 올림픽파크'가 분양을 알리며 주거형 오피스텔을 찾는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 스위트 올림픽파크 오피스텔은 수요가 많은 원룸과 1.5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빌트인 시스템과 풀옵션,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 활용성이 높게 설계되었다. 또 거주자의 생활 편의를 위한 무인택배함 등의 시설도 갖추고 있다.

도보 2분 거리의 올림픽공원을 비롯하여 인근에 석촌호수, 한강시민공원 등이 위치해 녹지가 있는 쾌적한 주거 환경을 원하는 사람들의 수요 또한 높다.

금년 10월 개통을 앞두고 있는 도보 1분거리 9호선 한성백제역(신방이역)을 비롯하여 8호선 몽촌토성역, 2호선 잠실역까지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과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 주요 지역 이동이 편리해 잠실, 송파 및 주변 지역 출퇴근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 대형 쇼핑 문화시설이 가까워 젊은층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송파구청, 아산병원, 파출소 등 주요 시설과 인접해 더욱 높은 생활 편의를 제공한다.

‘한 스위트 올림픽파크’는 지하 2층, 지상 18층으로 오피스텔은 지상 4~18층 원룸 75실과 1.5룸 15실(전용면적 15.98㎡~31.12㎡)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하 1층과 지하 1~3층 상가도 동시 분양중이다.

무엇보다 ‘한 스위트 올림픽파크’는 원룸 오피스텔 1억원대의 합리적인 조건으로 분양이 가능하다. 오피스텔, 상가 분양 시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대출이 가능하다.

한편, ‘한 스위트 올림픽파크’ 홍보 분양관은 8호선 몽촌토성역 도보 2분 거리(서울 송파구)에 위치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