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타운포유, Kpop유통전문 브랜드 중 유일하게 한터차트 프리미엄 패밀리 등록

△출처: 한터차트

[문화뉴스] 음반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 비공개로 운영되던 “한터 패밀리”를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케이타운포유(Ktown4u)는 Kpop 전문 유통 브랜드 중 유일하게 한터차트의 프리미엄 패밀리로 등록되어 고객들이 Kpop 앨범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보다 믿을 수 있는 글로벌 유통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한터 패밀리와 관련하여 한터차트 측은 “국내외 Kpop앨범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차트 반영에 대한 진위논란에 대해 문의가 많았다”면서 이번 한터 패밀리의 공개를 통해 신뢰성을 높이겠다는 의지를 밝힌 바 있다.

케이타운포유는 이번 한터 프리미엄 패밀리로 등록되면서 보다 정확한 판매량 집계를 위하여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 밝혔다.

이 외에도 한터차트와 함께 공동구매 또는 수입을 하는 구매자에게 구매 인증서를 발급하여 기존보다 더 믿을 수 있는 차트 데이터를 구축하는데 힘 쓸 계획이다.

케이타운포유는 현재 BTS 등의 글로벌 Kpop 아티스트의 앨범 등을 전세계에 판매하면서 단일앨범 10만장 판매를 수 차례 이어나가며 글로벌 Kpop 유통시장에서 꾸준한 신뢰도를 쌓는 중이다.

이달 출시 예정인 BTS - Repackage Album [LOVE YOURSELF 結 ‘Answer’]는 출시 전 선 주문으로 11만장 판매를 돌파하였으며, 연내 20만장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