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항노화권위자 권한진 대표 심사위원 위촉, 위너 김서희 미스인터콘티넨탈 세계 대회에 출전

사진 = 모현종 사진기자

[문화뉴스 울트라문화] 세계 5대 미인대회 중 하나인 ‘미스 인터콘티넨탈’에서 한국을 대표할 얼굴이 가려졌다.

서울신문STV와 퍼스트재단이 주최한 ‘2018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가 지난 23일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올해로 47회째 맞이하는 ‘미스 인터콘티넨탈’은 전 세계 80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참여하며 미스월드, 미스유니버스, 미스어스, 미스인터내셔널과 함께 세계 5대 미인대회의 하나로 꼽힌다. 한국은 8회째 대회를 이어오고 있다.

사진 = 모현종 사진기자

이번 최종선발 대회에는 서울, 광주, 대구, 충청 등 6개 지역 대회에서 우승한 22인의 후보들이 참여,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대회에서 우승한 1인은 미스인터콘티넨탈 세계대회에서 한국 대표로 출전하는 만큼 세계무대에 진출하고자 하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사진 = 모현종 사진기자

뜨거운 관심만큼 엄정한 심사가 이뤄졌다. 심사위원에는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 지석민 호남일보 회장, 배우 박준규, 2016년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우승자 김연주 씨 등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심사위원 20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세계적인 항노화 분야의 권위자이자 현직 의사(더마스터클리닉)인 울트라브이(Ultra V) 권한진 대표는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이에 ‘2018 미스 인터콘티넨탈’에도 심사위원으로도 위촉되어 눈길을 모았다.

사진 = 모현종 사진기자

이번 한국대회는 1등(김서희·19), 2등(임아로·24), 3등(양서영·21, 연하나·25, 김보리·24) 총 5인이 티아라를 차지했다. 우승자 김서희 씨는 2018 미스 인터콘티넨탈 세계 대회에 출전하며 2등 임아로와 3등 가운데 최고득점자인 양서영은 미스아시아어워즈에 나가게 된다.

울트라브이 특별상을 수상한 '박희재' 참가자와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

그 외 특별상인 미스울트라브이는 박희재에게 돌아갔다. 군살 없이 탄탄한 라인과 밝은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박희재는 총 3개 상을 거머쥐며 3관왕에 올랐다.

더불어 본 대회에 참여한 전 참가자에게는 부상으로 울트라브이 코스메틱이 주어졌다. 국민앰플로도 불리는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은 참가자들이 대회를 준비하며 단기간에 피부 개선 효과를 얻기 위해 사용한 고기능성 앰플로 알려지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사진 = 모현종 사진기자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