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경기도 양평은 북한강변 청평과 더불어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지 겸 드라이브 코스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양평은 당일 야유회장소 여행지로도 좋지만 여유롭게 하룻밤을 숙소에서 묵고 힐링을 하고 가는 것도 좋다. 

특히 양평 워크샵장소로 유명한 곳으로는 ‘애화몽’을 빼놓을 수 없다. 이번 추석연휴 단풍놀이 코스로도 좋은 이곳은 양평에서도 소문난 힐링 장소, 데이트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양평 두물머리, 세미원, 용문사에서 가을 단풍놀이도 즐긴 후 애화몽 펜션에서 힐링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애화몽은 투숙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며 합리적인 패키지를 통해 1일 숙박을 포함해 주류, 숯불바비큐를 무제한 제공하는 혜택도 주고 있다.

그외에도 다양한 부대시설과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다. 펜션 앞에는 용문산 계곡이 있고 워터슬라이드가 갖춰진 수영장, 바비큐장, 세미나실, 체육시설, 객실 내 노래방, 잔디축구장, 카페도 완비돼 있다.

펜션 인근에서 즐길 수 있는 레저들은 산악 오토바이, 서바이벌게임장, 양평레일바이크, 패러글라이딩 등이 있으며 마룡리계곡, 중원폭포, 양떼목장, 풀향기 허브나라 등 볼거리가 다양하다. 

모든 객실은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구조이고, 식기, 세면도구 등도 비치되어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애화몽펜션 관계자는 “이번 추석연휴에 시설 좋은 양평단체펜션 애화몽펜션에서 준비물을 따로 챙기지 않고 간편하게 합리적인 바베큐무한리필 패키지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