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유아교육 전문브랜드 판타스쿨은 지난 3일, 유아영어 그림책 ‘써니브레인 마더구스’의 개정판인 ‘써니브레인 마더송’을 출간했다.

개정판 써니브레인 마더송은 기존 마더구스 구성에서 애니메이션 영상과 놀이 활동북 등을 추가해 유아영어를 배울 때 도움이 되는 놀이교구들을 패키지로 묶는 알찬 구성을 선보였다.

해당 유아영어교재는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도 재미있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노래를 활용한 학습법을 제시하고 있으며, 판타스쿨의 대표 캐릭터인 키비가 등장하는 48편의 영어 애니메이션 영상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써니브레인 마더송으로 유아영어를 시작한 아이들은 영어를 지루한 공부가 아닌 즐거운 놀이로 인식하며, 노래를 통해 익힌 기초생활 영어를 실생활에 적용해 자연스러운 영어 말하기가 가능해진다.

더불어 써니브레인 마더송에 포함된 액티비티 시트로 스스로 놀잇감을 만들어보는 활동은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이고 긍정적인 사고를 키울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준다.

또 영어를 잘하지 못하는 엄마들도 부담 없이 엄마표 영어를 할 수 있도록 영어 노래 전곡의 해석이 포함된 엄마표 가이드북도 마련했다. 

판타스쿨 관계자는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영유아, 언어 폭발기에 들어선 아이, 신나고 재미난 놀이로 영어를 익히고 싶은 아이에게 써니브레인 마더송을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써니브레인 마더송’은 판타스쿨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는 14일까지 예약판매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